232 0 0 0 19 0 3년전 0

작은 남자

마른 남자들의 벌크업 살찌우기

학창시절부터 여자보다 작은 것이 심한 콤플렉스였고, 항상 듣는 말랐다는 소리는 조금씩 내 자존감을 무너뜨려 인간관계를 좁아지게 했다. 매번 맞는 옷이 없어 90사이즈를 취급하는 곳을 찾아다니는가 하면, 반팔을 입어야 하는 여름이라도 오는날엔 그 스트레스가 말도 못했다. 작은 남자를 탈출하기 위해 인터넷과 유튜브를 보며 닥치고 3대를 치기 시작했고, 매 끼니 맛없는 닭가슴살과 좋다는 보충제와 영양제 등 인터넷에 나와있는 것들을 이것 저것 다 따라했지만 근육은 갈라지기만 할 뿐, 체중과 벌크엔 전혀 변화가 없었다. 나에겐 맞지 않거나 잘못되고 과장된 것들이 많았다. 인터넷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닌 좀 특별한 나만의 노하우들을 공유하려 한다.
학창시절부터 여자보다 작은 것이 심한 콤플렉스였고, 항상 듣는 말랐다는 소리는 조금씩 내 자존감을 무너뜨려 인간관계를 좁아지게 했다.

매번 맞는 옷이 없어 90사이즈를 취급하는 곳을 찾아다니는가 하면, 반팔을 입어야 하는 여름이라도 오는날엔 그 스트레스가 말도 못했다.

작은 남자를 탈출하기 위해 인터넷과 유튜브를 보며 닥치고 3대를 치기 시작했고,

매 끼니 맛없는 닭가슴살과 좋다는 보충제와 영양제 등 인터넷에 나와있는 것들을 이것 저것 다 따라했지만

근육은 갈라지기만 할 뿐, 체중과 벌크엔 전혀 변화가 없었다.

나에겐 맞지 않거나 잘못되고 과장된 것들이 많았다.

인터넷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닌 좀 특별한 나만의 노하우들을 공유하려 한다.
평범한 직장인이자 아주 마른 허약 체질의 작은 남자

키 173cm 몸무게 46kg의 깡마른 체형에서 70kg의 보통 체형이 되기까지 무려 10년!

그동안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며 쌓인 나만의 노하우들을 공개한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